반응형

40kg 감량 류담 근황 보니…요요 없는 비결은?



개그맨 출신 배우 류담 근황 이 화제입니다. 무려 40kg을 감량했는데, 요요가 전혀 없다고 해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의 체중 유지 비결은 무엇일지, 비만인 저로서도 상당히 궁금한데요. 그래서 한 번 찾아봤습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1. 훈훈한 비주얼 + 캐주얼 스타일


최근 올린 한 장의 사진으로 다시 조명되고 있는 류담입니다. 지난 7일 류담은 자신의 SNS에 'd라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담벼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류담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류담은 KBS 2TV '개그콘서트' 출연 당시와는 확연히 달라진 스타일로 감탄을 자아냅니다.




2. 40kg 감량, 놀랍고 부러워


류담은 배우로 전향하며 40kg를 감량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나류담은 요요 없이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서 그 비결에 더 눈길이 갑니다. 무려 2년 동안 다이어터를 했다고 해요.



류담은 과거 SBS 연예정보 프로그램 '본격 연예 한밤'에 출연해 다이어트 비법으로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주된 비결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그는 "단기간에 몇 kg을 감량하는 것이 아닌, 하루에 10분이라도 운동을 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역시 꾸준함이 답인 건가요 ㅠㅠ




3.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자!


더불어 탄수화물 섭취를 철저히 조절했다고 해요. 일부러 숟가락을 멀리하고 젓가락을 이용해 소량의 음식을 천천히 먹었다고 하네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도 성공의 열쇠라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식단으로는 쌀밥 대신 현미밥 위주로 차렸고요. 또한 간이 약한 음식 위주로 섭취했다고 해요. 류담의 소속사 측은 "체중 감량을 하면 폭넓은 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조언을 듣고 체중 감량을 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류담 근황 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역시나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다이어트의 지름길이네요. 다이어트한 분들에게 물어보면 다 똑같은 대답이죠. 실천만 하면 다이어트는 누구나 성공하는 건데, 현대인들에게 그게 어려운 게 사실이죠. 핑계이기도 하고요. 오늘부터라도 식사량을 줄이고 조금 더 걷는 습관을 가져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