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예인 결혼 소식에 언니 장예원 반응은? 결혼 아닌...



MBC스포츠플러스 출신 방송인 장예인의 결혼 소식이 눈길입니다. 특히나 언니 장예원의 반응도 화제인데요. 친자매의 현실 반응 함께 살펴볼까요?



1. 장예인은 누구?


먼저 장예인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릴게요. 장예인은 지난 2016년 MBC 스포츠플러스 채널에서 아나운서로 활약했습니다. 



프리랜서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채널A '행복한 아침'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최근 프리랜서로 전향한 SBS 전 아나운서 장예원의 동생이기도 합니다.



2. 장예인 깜짝 결혼 발표


장예인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모두 어려운 시기인 만큼 가족, 친지분들을 모시고 소규모 예식을 올리게 되었다'며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이어 '많은 분이 축하해주신 만큼 예쁘게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남겼죠.



3. 언니 장예원의 현실 반응, 웃음 유발


언니 장예원의 현실 반응이 웃음을 자아냅니다. 장예원이 24일 자신의 SNS에 짧은 글을 올린 것 때문인데요. '우리 예인이. 결혼 축하해. 먼저 가, 난 이미 틀렸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장예인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장예원은 '이미 틀렸어'라는 현실 멘트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습니다.



4. 장예원은 누구?


장예원은 지난 2012년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재학 중 SBS 공채 아나운서 시험에 최연소로 합격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재학시절 교내 방송국에서 활동하며 방송인을 희망했으며 3년 동안 숙명여대 홍보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귀여운 미모에 눈웃음이 트레이드마크입니다.


이상 장예인 결혼 소식과 장예원의 현실 반응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방송가에서 친자매가 함께 활동한다는 게 흔한 일은 아니죠. 또한 둘 다 이름을 어느 정도 대중에 알리고 있으니 부모님이 크게 기뻐하실 듯하네요. 프리랜서로 도전에 나선 장예원, 결혼 후 인생 2막을 열게 된 장예인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