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화제 도원 중국집 중식뷔페 방문 후기!

 


날씨가 갑자기 아주 쌀쌀해졌어요. 건강 관리 잘하시고요. 오늘은 유튜브 화제 도원 중국집 중식뷔페 방문 후기입니다.

최근 한 유튜버가 도원 중국집 중식뷔페 방문 영상을 올렸는데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서울 독산역 근처에 위치한 도원이라는 식당이고요. 맛과 가격 모두 잡으면서 동네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해요.

마침 근처를 방문할 일이 있어서 찾아가 봤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했고요. 독산역 2번 출구로 나오면 오른편에 파리바게뜨가 있는데요.

그 반대편으로 30m 정도만 가다 보면 미니스톱이 있습니다. 미니스톱 바로 앞에 횡단 보도가 있는데, 이를 건너면 바로 보이는 건물 디지털 엠파이어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코로나19 방역 관련 소독을 마치고, 왼쪽으로 돌면 바로 '도원'이 보입니다.

저는 점심시간인 12시가 아닌, 1시에 방문했는데요. 그때도 손님이 꽤 계셨고, 또 새롭게 들어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기본 메뉴인 탕수육, 짜장면, 중국냉면 냉짬뽕 등은 기본 베이스로 깔려 있었습니다.

 

중국냉면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땅콩소스? 맛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땅콩소스가 베이스가 된다고 해요. 신기했습니다. 

이날 짬뽕은 차돌 짬뽕이었어요. 해물 짬뽕+차돌 추가된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조금씩 모든 메뉴를 맛봤습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 느낌이었고요. 재료를 아끼지 않는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육질도 식감이나 익힘 정도가 정말 베스트였습니다. 

탕수육 소스 또한 3가지로, 기본 칠리 사천이 있었어요.

버섯 덮밥도 있었는데, 일반 중국집에서 시키는 단품보다 양이 상당했습니다.

채소, 고기 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 실패 없는 맛집 추천

 

 

 

재방문 의사를 물어보신다면, 저는 100점 만점에 95점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가에서 거리가 있어서 아쉬워요. 자주 가고 싶은데 말이죠.

 


아 참고로 최근에 가격이 900원 인상돼 9,900원입니다. 그래도 저는 근처에 산다면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