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하 코로나 공식입장 화보 현재 상황은?




정말 다행입니다. 가수 청하 코로나 공식입장 및 현재 상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청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서 완치 판정을 받았다는데요. 자세한 내용 함께 살펴보시죠.


1.청하 코로나 확진 판정 


청하 코로나 확진 판정은 7일 오전 전해졌습니다. 청하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청하는 최근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을 인지하고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7일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청하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바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처를 하고 있다"면서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가수와 스태프, 직원 등도 함께 검사를 진행했거나 진행할 예정이며 확인이 되는 대로 후속 조처를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2. 청하 공식입장 


청하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전파력이 없다는 소견에 따라 격리 해제 통보를 받았다며 "현재 자택으로 복귀해 집에 머물고 있다"고 오늘(21일) 팬 카페를 통해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청하는 확진 결과를 받은 당일인 지난 7일부터 18일까지 총 11일간 생활치료센터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소속사는 "현재 코로나19의 여파가 더욱 심해짐에 따라 청하의 공식활동은 당분간 중단한다"면서 "건강과 안전을 우선으로 위생 관리에 신경 쓸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3. 청하 화보 공개 


그런 가운데 이날 청하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청하 화보는 코로나19 확진 판정 전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뮤즈인 청하는 이번 화보에서 매 컷 다양한 컬러의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대체 불가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컬러에 따라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럽고, 또 관능적인 모습 등 다채로운 매력을 넘나들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긴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Hot Issue 코멘트/TV] - SBS 8시 뉴스 초유의 사태 원인은?

[Hot Issue 코멘트/사회] - MBC 추가확진에 우려의 시선 왜?

[Hot Issue 내돈내산/먹방] - kfc 오리지널 치킨 형제 등장? 통다리구이 100% 내돈내산 후기!

[Hot Issue 코멘트/사회] - 하얀트리 국민청원 현재 상황은? 간장게장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