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시언 나혼자산다 하차 이유는



이시언 나혼자산다 하차 소식이 화제입니다. 이시언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는데요. 그 이유와 향후 나혼자산다의 미래를 짚어보겠습니다.



1. 이시언 나혼자산다 하차


이시언 나혼자산다 하차 소식은 9일 오전 10시께 알려졌습니다.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을 남겼는데요. 그는 '안녕하세요. 이시언입니다'라고 시작하면서 '날이 많이 춥네요. 다들 건강 챙기시고요, 코로나도 조심하시고 항상 마스크 쓰는 거 잊지 마세요'라고 먼저 안부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어 '오늘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된 이유는 지난 5년여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합니다'라고 깜짝 발표했습니다. 이시언은 지난 2016년 9월 174회분을 통해 첫선을 보였습니다. 만 5년 만에 '나 혼자 산다'를 하차하게 됐습니다.



2. 이시언 나혼자산다 활약상


이시언은 나혼자산다 최전성기를 만들어냈습니다. 웹툰 작가 기안84, 가수 헨리, 배우 성훈 등과 함께 얼간이라는 콘셉트로 웃음을 줬고, 특히나 1얼, 얼장으로 동료들을 다독이며 웃음을 선사, 나혼자산다를 MBC 간판 예능으로 올려놨습니다. 연말 연예대상에서 나혼자산다 대상을 비롯해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신인상, 최우수상, 올해의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하며 배우이자 예능인으로서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3. 하차 이유는


최근 이시언은 작품 활동과 건강 등의 이유로 나혼자산다에서 얼굴을 자주 감췄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을 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지만, 반대로 본업인 배우 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딜레마가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흐름이 정반대이다 보니 고민이 많았겠죠. 그는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이 대목에서 알 수 있듯 당분간 본업에 집중하기 위해 하차를 결심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프로그램의 최전성기를 이끈 이시언의 하차로 나혼자산다도 변화의 시기를 맞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화제성과 재미는 여전합니다. 다만,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로그램, 멤버 관련해 논란도 많아진 게 사실입니다. 무지개 멤버 주축인 이시언이 하차를 선언하면서, 프로그램이 향후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나아갈지 제작진과 고정 멤버들의 고민이 깊어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