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겐다즈가 이곳에? 9호선 마곡나루역 자판기 간단 리뷰!



안녕하세요! 주말 저녁인데, 잘 마무리 하셨나요?

코로나19 이 녀석 때문에 매우 힘들고 지친 한 해를 보내고 있는데요.


그나마 내일부터 조금이나마 일상을 되찾을 것 같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는 유지되면서 헬스장이나 카페 등이 다시 문을 연다고 해요.


코로나19 조심하면서 백신 나올 때까지 우리 함께 건강 잘 지켜나가요!



오늘은, 출근길에 발견한 이 녀석(?)을 한번 소개해드릴까 해요.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제가 앞전에도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해서

편의점 미니스톱 아이스크림을 한번 소개해드린 적 있는데요.


[Hot Issue 내돈내산/먹방] - 미니스톱 아이스크림 가성비 극강 + 최애 디저트 등극 100% 내돈내산 후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완전 가심비 제품이긴 한데, 만족감이 큰 거로 유명하죠.




그런데, 출근길에 좀 전에 없던, 지하철 역사 안에 하겐다즈 자판기가 생겼더라고요.



위치는 마곡나루역입니다. 9호선이고요. 3-1 위치에 떡 하니 자리 잡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눈길을 끄는 건 다양한 종류에요. 미니 컵 6종류, 스틱 바 5종류, 샌드위치 1종류 총 12종류로 구성돼 있습니다. 샌드위치는 처음 보는 메뉴네요.


미니 컵으로는 바닐라, 마카다미아 넛, 그린티, 스트로베리, 벨지안 초콜릿까지입니다.


스틱바로는 마카다미아넛 브리틀, 스트로베리 & 크림,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그린티 & 아몬드, 초콜릿 촉 아몬드까지입니다.



가격도 궁금하시죠. 가격은 제품당 4,800원입니다. 역시 가격 깡패 ㅠㅠ


요즘 하겐다즈 편의점 이벤트로 4개에 1만 원에 판매하고 있는 걸 고려한다면, 매우매우매우! 비싼 가격이죠.


가격적인 면만 보면 가끔 술에 취해 사 먹지 않는 이상, 선뜻 손이 가진 않을 것 같네요.




이상, 하겐다즈 지하철 역사 자판기를 살펴봤는데요. 코로나19 때문에 사 먹고 싶어도 사 먹을 수 없는, 그야말로 그림에 떡이 아닐 수 없네요.


상황 좀 좋아지면, 지하철 기다리면서 한입 해보고 싶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Hot Issue 내돈내산/IT] - 아이폰12 미니 실사용기 단점 리뷰

[Hot Issue 코멘트/TV] - 유재석 패딩 명품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Hot Issue 코멘트/사회] - 롯데마트 안내견 논란 이후 변화

[Hot Issue 코멘트/연예] - 비 김태희 재산 커플 광고 어디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