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소 찬열 전여친 논란 속 신곡 발매? 팬 분노가...


엑소 찬열 전여친 논란 속 신곡 발매? 팬 분노가...


엑소 찬열 전여친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찬열이 1일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사과 한 줄 없이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어 팬들의 분노가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이 내용 한 번 정리해보겠습니다.



1. 엑소 찬열 전여친 논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엑소 찬열 전여친 논란은 지난 10월 29일 새벽 처음으로 일어났습니다. 한 커뮤니티를 통해 내용이 전해진 건데요. 찬열 전여친이라고 밝힌 A씨는 '안녕하세요 ㅇㅅ 멤버 ㅂㅊㅇ 전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을 올리며 폭로전을 펼쳤습니다. 여기에서 ㅇㅅ은 엑소, ㅂㅊㅇ은찬열의 본명인 박찬열을 의미합니다.


내용은 아래 스토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고요. 여기서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면, 찬열이 A씨와 만나는 약 3년 동안 '걸그룹, BJ, 승무원 등과 바람을 피웠다'는 게 주요 골자입니다.


[Hot Issue 코멘트] - 엑소 찬열 여자친구 폭로 "걸그룹+BJ와 바람"…디스패치 블랙핑크 로제 사건 총정리

[Hot Issue 코멘트] - 찬열 논란에 엑소 SM 입장과 디스패치 발끈한 이유



2. 이 와중에 신곡 발표!


엑소 찬열 전여친 후폭풍은 1일인 현재까지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국내 최정상 그룹의 한 멤버이기 때문이겠지요. 강력한 팬덤을 갖고 있는 만큼 팬들의 배신감은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찬열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다음 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음원 ‘minimal warm’을 공개했습니다.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B1A4 산들, GRAY(그레이), 슈퍼주니어 규현 등이 함께하며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minimal warm'은 웹툰 속 주인공 찬열의 성격을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해당 프로젝트의 마지막 음원입니다. 웹툰 주인공 이름과 동일한 찬열이 맡아 화제가 됐습니다. 찬열은 그동안 tvN 드라마 '도깨비', '낭만닥터 김사부2' 등 작품에서 OST를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3. 하지만 이번 신곡 반응은 역대급으로...


하지만 이번 신곡 반응은 역대급으로 좋지 못합니다. 팬들의 별점 테러가 이어지면서 1일 저녁 현재 2.6점을 기록 중입니다. '취향저격 그녀' OST가 대박 행진 행보를 보이는 가운데 모든 곡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노래만큼은 예상을 완전히 빗나가고 있습니다.


팬들의 반응도 한 번 살펴볼게요. 추천순으로 봤을 때, '진짜 뻔뻔하다.', '찬열아 그래서 입장문 언제 나와', '찬열아 사과문 좀 써 죄송하다 한 줄 적는 게 그렇게 어렵니?', '아니 스캔들 의혹 터졌는데 이 와중에 사랑 노래를...' 등으로 분노를 표출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자기 생각을 솔직하게 알려온 찬열이었던 만큼 입장을 내놓으라는 팬들의 의견도 있었습니다. 한 팬은 '맨날 억울한 거 있으면 인스타에 해명 잘하잖아 왜 아무 말 안 하냐 이번엔'이라고 글을 남겼는데요. 이 글은 좋아요 478개 싫어요 12개를 받고 있습니다.


이상, 엑소 찬열 전여친 논란의 후폭풍 그리고 음원 발매와 반응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은 없다'며 이번 논란에 대해 최대한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소속사와 논란의 멤버가 함구를 이어가면서 팬덤 균열과 분노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이에 트위터에서는 #박찬열_침묵_그만 이라는 해시태그가 트랜드 키워드로 하루종일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이번 논란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