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맛녀석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누구 하차 이유 

 

 

'맛있는 녀석들' 맛녀석 김준현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합니다. 2015년 1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같은 해 3월 정규 편성된 '맛있는 녀석들', 맛녀석은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출연해 맛집을 탐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개그맨들로 구성된 '맛있는 녀석들'은 출연진들이 정말 맛있게 먹으면서 더 맛있게 먹는 팁을 공유하는 것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심의 김준현이 프로그램을 떠난다고 하네요.

 


김준현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SM C&C 소속입니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 일을 시작했고, 다양한 유행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준현의 '맛있는 녀석들' 하차 소식은 22일 오후 전해졌습니다. 현재 프로그램 녹화 중이며, 이번 녹화를 끝으로 프로그램을 나온다고 하네요.

 

 

하차 이유는 재정비 입니다. 김준현 소속 관계자는 "남다른 애정을 담았던 프로그램인 만큼 하차를 결정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해왔다. 내년이면 김준현도 데뷔 15년 차가 되어서, 익숙한 것들을 잠시 내려두고 자신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라며 하차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준현을 응원하겠다는 송별의 메시지와 함께 제작진과 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선물도 전달했다고 하네요. 김준현은 "시청자 여러분들의 사랑과 프로그램을 이끌어 주시는 제작진, 동료분들의 노고 덕분에 오랜 시간 '맛있는 녀석들'과 함께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제는 '맛있는 녀석들'의 시청자로서 언제나 응원하고 또 마음으로 함께하겠다. 그동안 너무 행복했고, 감사했다." 라며 프로그램을 떠나는 심경을 전했습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김준현의 빈자리로 인해 약간의 변화가 생길 예정입니다.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의 3인 체제로 진행하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게스트가 매주 출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