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킨푸드 네고왕 이벤트 총정리 및 뜨거운 댓글 반응 총정리



스킨푸드 네고왕 이벤트가 화제입니다. 특히나 스킨푸드와 관련해 옛 추억이 많은 네티즌들의 응원이 넘쳐나고 있는데요. 댓글 수가 무려 1만 개에 육박한다고 해요.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1. 스킨푸드 네고왕 쿠폰 이벤트 총정리


스킨푸드 네고왕 쿠폰 이벤트에 관심이 높은데요. 7일 오전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스킨푸드가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이유는 웹 예능 달라 스튜디오 '네고왕' 때문인데요. 네고왕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에게 직접 전달한다! 본격 선팩폭 후네고 예능으로, MC로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방송인 광희가 출연합니다.


[Hot Issue 내돈내산] - 네고왕 BBQ 기간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100% '내돈내산' 후기!


스킨푸드는 네고왕 11번째 편으로, 지난 6일 업로드됐는데요. 이벤트 내용을 총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유근직 스킨푸드 대표는 광희와 △2주간 전 제품 7,000원 구매 쿠폰 3장 발행(11월 6~19일 24시까지, 쿠폰 3장 모두 사용시 무료배송) △동기간 구매 고객 2만 명에게 베스트 10종 샘플 세트 선착순 증정 △스킨푸드 네고왕 세트 5,000개 한정 판매(소진시 종료).



2. 스킨푸드 역사


네고왕 파급력이 날이 갈수록 대단해지는 것 같아요. 금요일 밤마다 포털 사이트 상위 키워드가 네고왕 관련으로 도배되고 있습니다. 이쯤에서 스킨푸드 흐름도 한 번 살펴봐야 할 것 같아요.



스킨푸드는 대한민국의 화장품 회사 아이피어리스에서 2004년 런칭한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콘셉트는 '푸드 코스메틱(Food Cosmetic)'. 스킨푸드는 기존의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슬로건에서 한 걸음 나아가 '푸드로 예뻐지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습니다.


스킨푸드 로고에 새겨진 '1957'은 스킨푸드의 모기업이자 자회사인 아이피어러스 연구소의 설립연도인데요. 이후 약 50년의 연구 노하우를 가지고 스킨푸드는 2004년 10월,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이라는 콘셉트로 설립되었습니다.



3. 뜨거운 댓글 반응


스킨푸드 네고왕 편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지지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댓글은 영상 공개 12시간 만에 9,000개를 돌파, 1만 개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공감 내용이 통 큰 할인 결정에 따른 경제적 어려움 그리고 더 많이 알려져야 한다는 것이었어요. 아무래도 좋은 원재료로 제품을 만들어서 고정 소비층이 두텁나 봐요.


일부 댓글을 살펴보면, △광희가 잘못한 건 아닌데 회장님이 진짜 너무 지른 거 같아서 너무 걱정된다. 스킨푸드 근처에 매장 사라지면서 너무 힘들어졌었는데, 내가 쓰던 건 눈썹이랑 노세범.. 나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안썼다거!! 스킨푸드 회장님 정말.. 너무 지르셨어 걱정 엄청되는중 △네고왕 역사상 고객들이 이렇게까지 브랜드를 걱정하고 응원하며 도움되는 팁을 전달하는건 스킨푸드가 갑인거같다..ㅠㅠㅠㅠ나도 90년대생이여서 예전에 스킨푸드 정말 이용했는데 점점 매장도 줄어들고 로드샵들이 힘을 잃는거같아서 마음이 참 아쉽다ㅠㅠㅠ스킨푸드 응원할게요!!



△스킨푸드는 소재가 엄청나요.. 지금의 경영난이 극복된다면 금액별사은품키트할때 각 라인의 푸드를 캐릭터화한키트들을 판매할 수 있고 예를 들어 토마토라인이면 토마토손수건같은 또 더 커지면 스킨푸드에서 만든 텃밭처럼 체험지를 만들어도되고 우선 요즘 기업들은 이미지가 중요해서 기부 같은 걸 해도 자연재해로 피해당한 농가를 스킨푸드가 기부하게 되면 사람들은 더 기억에 잘 남아요. ㅠㅠ 스벅이나 이니스프리처럼 보고 배울 곳 많으니까ㅠㅠㅠ 다시 원래의 스킨푸드로 돌아와요ㅠㅠㅠ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ㅠㅠ 등입니다. 


지금까지 스킨푸드 네고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그야말로 팬심이 아니면 쓸 수 없는 내용이더라고요. 스킨푸드 그동안 양심적으로 장사 잘하고 있었나 봐요. 요즘 길거리에서 자주 볼 수 없는데, 매장 발견하면 한 번 들어가서 제품도 자세히 살펴보고 구매할 게 있으면 사서 써봐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