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스톱 아이스크림 가성비 극강 + 최애 디저트 등극 100% 내돈내산 후기!



집 골목골목마다 이제는 편의점이 없는 곳이 없는, 그야말로 살기 좋은 세상이 됐습니다. 집에 먹을 게 없어도 바로 나가서 라면, 햇반, 삼각김밥 등 간단하게 요기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넘쳐납니다.


그리고 여기. 디저트 끝판왕, 아이스크림을 파는 편의점이 있습니다. 냉동 아이스크림이냐고요? 아닙니다. 바로바로 소프트아이스크림. 극강의 조화와 바삭한 맛까지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미니스톱 아이스크림을 소개합니다.



1. 미니스톱 편의점에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고?


미니스톱 편의점에 치킨, 닭꼬치 등 간편 즉석 제품 등을 파는 건 자주 보셨을 겁니다. 계산대 왼편에 자리하고 있어서, 미니스톱을 방문한 분들이라면서 꼭 한 번씩 눈길이 가는 코너죠. 참 장사 잘해요 ㅋㅋ 저도 여러 번 낚여서 치킨 소떡소떡 사먹음.



그런 미니스톱에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사실 모든 지점에 아이스크림 기계가 들어서 있는 건 아닙니다. 아이스크림 판매 매장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 1번 매장 앞 아이스크림 포스터 / 2번 계산대 위 메뉴판에 아이스크림 포스터 유무를 알아야 합니다.



2. 미니스톱 아이스크림 접한 배경은?


미니스톱 아이스크림을 처음 접한 건 저도 친구의 권유였어요. 길 가다가 보이면 무조건 사 먹는다는 그 친구가 저에게 전파했죠. 한 번 먹고는 저 역시도 그냥 반해버렸습니다. 그래서 미니스톱을 지날 때마다 매장 앞 아이스크림 포스터가 있는지 확인하고 있으면 들어가서 한 입합니다. 집 근처에 미니스톱이 5곳 정도 있는데(5~7km 반경) 아이스크림 파는 곳이 한 곳도 없어요. 충격적이죠? 이렇게 희소성이 높다 보니 보이면 사 먹게 되는 상황까지 가게 됐습니다.



3. 가격과 맛은?


가격은 메뉴마다 다르긴 한데 대략 1,500~2,000원 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성은 일반 밀크맛, 초코맛, 믹스맛 이렇게 3가지로 돼 있어요. 미니스톱 아이스크림이 진짜 혜자인 이유는요. 원재료가 좋다는 거예요. 파스퇴르 우유를 사용해서 고소하고 소프트하며 달달함을 다 가지고 있어요.


컵, 콘 등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가격은 같습니다. 소프트크림 컵, 콘 1,500원, 소프트크림 믹스 컵, 콘 1,800원, 초코 컵, 콘 2,000원입니다. 계절에 따라 복숭아 맛도 출시하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11월 들어 미니스톱 30주년을 맞아 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이 혜택도 함께 누려보세요.